• 모바일뷰어

고객센터

>
전체 회원정보 다운로드 포인트/충전 컨텐츠등록 기타
분류 제목
포인트/충전 카카오페이 결제 이용시 오류가 나와요

안녕하세요. 파일투어 운영팀입니다.




카카오페이 이용시 잔액이 부족한 카드 혹은 카카오머니로 결제 진행하신 경우


" 카카오페이 결제 오류입니다 " 또는 " 매개변수 오류입니다 "


라고 노출이 되오니 해당 메세지를 확인하신 가족분들께서는


이용하신 계좌 혹은 카드내의 잔액 재 확인 후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파일투어 가족분들에게 편리한 결제 시스템을 제공하기 위해


서비스 중인 카카오페이 서비스를 이용해주셔서 대단히 감사하며


위 안내 사항 확인 후 이용에 불편함 없으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위 내용으로 해결이 안되거나 기타 다른 의문사항이 있으실 경우


하단 파일투어 고객센터로 연락주시면 보다 친절하게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고객센터번호: 1661-6029


상담가능시간: 평일 10:00시 ~ 18:00시 ( 점심시간: 12:30 ~ 13:30)

 


다운로드 개별 다운로드는 어떻게 하나요?

안녕하세요. 초고속 다운로드 파일투어 운영팀입니다.


 

국내최초!! 오직 파일투어에서만! 

PC 와 모바일 어디서든 원하는 파일만 골라볼 수 있도록

개별 다운로드 서비스가 더욱 강력하게 업그레이드되어 아래와 같이 안내해 드립니다.




■ 무엇이 달라졌나요?


1. 이제는! PC 뿐만 아니라 모바일에서도 개별 바로보기, 다운로드가 가능합니다.


2. 이제는! 쿠폰으로도 개별 다운로드 서비스 이용이 가능합니다.


3. 이제는! 구매자료에서 포인트 추가 소모 없이 선택 구매한 컨텐츠만 무료 이용이 가능합니다.


4. 이제는! PC에서 개별 다운로드 이용 시 최대 5개 파일이 동시에 다운로드 됩니다.




어떻게 사용하나요?

1. 컨텐츠 상세정보창에서 [ 파일 더보기 ] 를 클릭합니다.





2. 원하는 파일만 선택한 후 [ 다운로드 ] 또는 [ 쿠폰사용 ] 을 클릭합니다.





3. 선택하신 파일에 대해서만 금액이 차감됩니다.






4. 파일을 추가로 선택하면 추가 선택한 파일에 대해서만 포인트가 차감됩니다.






5. [마이페이지] - [구매자료] 에서 선택한 파일만 무료로 다시받기가 가능합니다. 

​안내사항


1. 개별 다운로드 서비스는 제휴컨텐츠를 제외한 일반컨텐츠만 이용 가능합니다.


2. 쿠폰은 선택하신 파일의 용량이 10GB 미만인 경우에만 이용 가능합니다.


포인트/충전 충전 진행 시 충전하기 버튼이 보이지 않아요

안녕하세요 초고속 파일투어 운영팀입니다.



일부 회원님들께서 결제 진행 시 충전하기 버튼이 확인되시지 않아 많이 혼동을 겪고 있습니다.


해당 부분은 PC 내 설정해논 해상도에 따라 표기되는 부분으로 PC 자체 설정을 번거롭게 바꾸시기 보다는


아래와 같이 간단하게 충전하기 버튼을 확인하실 수 있으시니 위 사항 인지하시어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 증상 

결제하기 창 내 아래와 같이 충전하기 버튼이 보이지 않습니다.




2. 아래와 같이 키보드 [ Ctrl ] 누른상태에서 마우스 휠을 아래로 스크롤하시면

충전하기 버튼이 보입니다.



3. 충전하기 버튼이 아래와 같이 보입니다. 





위 내용으로 해결이 안되거나 기타 다른 의문사항이 있으실 경우


하단 파일투어 고객센터로 연락주시면 보다 친절하게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고객센터번호: 1661-6029


상담가능시간: 평일 10:00시 ~ 18:00시 ( 점심시간: 12:30 ~ 13:30)  

회원정보 로그인 시 아무 반응이 없고 로그인이 안되요.
​안녕하세요 NO.1 웹하드 파일투어 운영팀입니다.


현재 익스플로러로 로그인 진행 시 일부 회원님들에게서 
로그인 시 아무 반응이 없고 로그인이 안되는 현상이 있습니다.

현상에 대한 오류에 대한 임시 방안에 대해 하단 스크린샷을 통해

안내해 드리오니 확인 후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1. [ 인터넷옵션 ] 선택




2. [ 삭제 ] 를 선택합니다.





3. 체크박스 체크 후 [ 삭제 ] 선택합니다.






4. 고급 탭 [ 원래대로 ] 를 선택합니다.





5. 체크박스 체크 후 [ 다시설정 ] 을 선택합니다.